다누리-VR Window용 설치파일
임시제목 | 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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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엔진 - CustomMesh 재설계 - 빌보드 매커니즘 수정 - Python 한글 및 문자열 가능하게 수정 - E# Compiler Update - vive 지원 - CloudMesh API추가 - Sprite fill 360 모드 일때 찌꺼기 남는 현상 수정. - Font 스타일 bold, italic, bold + italic 적용 - Font OutLine, Shadow 효과 추가 - Load 후 Enabled, Show true로 변경 시 TransformGroup의 값이 적용 안 된 채로 렌더링 되는 문제 수정 - Render to Texture 버그픽스 - 이펙트 여러개 사용 시, Enable관련 버그픽스 - Player 실행 시, SceneTreee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 추가 (창을 더블클릭하면 Scene구조를 업데이트, 원하는 노드에서 우클릭하면 해당 노드의 컴포넌트와 프로퍼티를 로그로 출력) - Device DLL Component 화 완료 - 각종 bug fix
* Script 관련 - E# : Virtual Key 추가 (ex VK_RETURN) - Python : SSAO API 추가
* 저작도구 - 애셋을 지웠을때 프로젝트 윈도우에 바로 적용 안되는 문제 수정 - 인스펙터 윈도우의 텍스처 선택 윈도우에 새로 추가된 텍스처가 적용 안되는 문제 수정 - 텍스처 선택 윈도우에 아틀라스도 포함 - 3Dof 에뮬레이터를 6자유도 에뮬레이터로 기능 추가 - Dof 에뮬레이터 팝업시 메인 씬 렌더링 안되는 문제 수정 - 프로젝트 설정에 HMD 디바이스 선택 옵션 추가 - Player 실행 시 HMD 옵션 변경 - 애니메이션 에디터에서 커브 어시스터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씬이 바뀔 경우 CurveAssister를 Disable로 설정 - 머터리얼 프리뷰 안나오는 버그 수정 - 프리뷰 후 저작도구 종료시 엔진 리소스 해제 안되는 부분 수정 - KinectImageComponent의 ImageType이 강제로 Overlay로 설정되는 부분 수정 - 머터리얼 프리뷰할때 기존 프리뷰한 FBX가 같이 보이는 버그 수정 - 카메라의 LayerFilter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버그 수정 - 프로젝트 설정에 "Player Scene Tree 표시" 옵션 추가 - 인스펙터 윈도우에서 Container, Component 링크 방법 수정 - 엔진 DLL 버전 적용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