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누리-VR Window용 설치파일

임시제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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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anuri-VR_v1.1.0_0206.exe 1.1.0 DOWNLOAD 601

* 엔진

  - CustomMesh 재설계

  - 빌보드 매커니즘 수정

  - Python 한글 및 문자열 가능하게 수정

  - E# Compiler Update

  - vive 지원

  - CloudMesh API추가 

  - Sprite fill 360 모드 일때 찌꺼기 남는 현상 수정.

  - Font 스타일 bold, italic, bold + italic 적용

  - Font OutLine, Shadow 효과 추가

  - Load 후 Enabled, Show true로 변경 시 TransformGroup의 값이 적용 안 된 채로 렌더링 되는 문제 수정

  - Render to Texture 버그픽스

  - 이펙트 여러개 사용 시, Enable관련 버그픽스

  - Player 실행 시, SceneTreee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 추가

   (창을 더블클릭하면 Scene구조를 업데이트, 원하는 노드에서 우클릭하면 해당 노드의 컴포넌트와 프로퍼티를 로그로 출력)

  - Device DLL Component 화 완료

  - 각종 bug fix

 

* Script 관련

  - E# : Virtual Key 추가 (ex VK_RETURN)

  - Python : SSAO API 추가

 

* 저작도구

  - 애셋을 지웠을때 프로젝트 윈도우에 바로 적용 안되는 문제 수정

  - 인스펙터 윈도우의 텍스처 선택 윈도우에 새로 추가된 텍스처가 적용 안되는 문제 수정

  - 텍스처 선택 윈도우에 아틀라스도 포함 

  - 3Dof 에뮬레이터를 6자유도 에뮬레이터로 기능 추가

  - Dof 에뮬레이터 팝업시 메인 씬 렌더링 안되는 문제 수정

  - 프로젝트 설정에 HMD 디바이스 선택 옵션 추가

  - Player 실행 시 HMD 옵션 변경

  - 애니메이션 에디터에서 커브 어시스터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씬이 바뀔 경우 CurveAssister를 Disable로 설정

  - 머터리얼 프리뷰 안나오는 버그 수정

  - 프리뷰 후 저작도구 종료시 엔진 리소스 해제 안되는 부분 수정

  - KinectImageComponent의 ImageType이 강제로 Overlay로 설정되는 부분 수정

  - 머터리얼 프리뷰할때 기존 프리뷰한 FBX가 같이 보이는 버그 수정

  - 카메라의 LayerFilter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버그 수정

  - 프로젝트 설정에 "Player Scene Tree 표시" 옵션 추가

  - 인스펙터 윈도우에서 Container, Component 링크 방법 수정

  - 엔진 DLL 버전 적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