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누리-VR Window용 설치파일
임시제목 | 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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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존 데이터를 백업후 사용
11월 8일 엔진버전 적용한 저작도구 설치파일입니다. * 주의사항 - 기존 데이터를 백업후 사용 - EGui UTF8 인코딩 적용으로 기존 제작된 라벨의 한글이 깨질수 있습니다. 재설정이 필요합니다. * 엔진 - 일부 Scene에서 Scene 초기화시 에러 나는 부분 수정 - 한글 포함된 파이썬 파일에 대한 버그 수정 - 이미지 파일 메모리 릭 수정 - UTF8 버그 픽스 - CustomMesh 버그 픽스 - EGui UTF8 인코딩 적용 : Label Text가 한글인 경우 재설정 필요 - EGui Label 관련 기능 추가/수정 - EGui ScrollView UI 메뉴에 추가 * Script - E# 컴파일러를 32비트 윈도우 시스템 용으로 빌드 - 부모 클래스에 정의된 필드를 인스펙터에 노출할 수 있도록 수정 - 외부 파일에 enum 타입을 독립적으로 선언하였을 때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 - E# API 추가 (TextureVideo , MotionDevice , etc) - Python API 추가 (CustomMesh) - 기타 버그 수정 * 저작도구 - Container의 Name 속성이 한글인 경우 정상 출력되지 않는 문제 수정 - Fani 파일 속성 표시와 저장 - 한글 폴더 지원(내부적으로 엔진에 맞춰 문자열을 UTF8로 인코딩) - Inspector 윈도우의 Component 속성을 추가한 순서대로 표시 - Material Opacity 속성 표시(Range 타입) - Scene에 추가된 Light가 모두 제거될때 Default Light 활성화 - Prefab을 Scene 뷰에 끌어다 놓을때 끌어다 놓은 위치에 생성 - FBX, Prefab을 Drag&Drop하여 생성시 Undo/Redo 적용 - Hierarchy 윈도우에 FBX, Prefab을 끌어다 놓을때 애니메이션이 동작하지 않는 문제 수정 - Asset 윈도우의 Image Thumbnail이 FBX 로딩 관련 에러를 발생시켜 TGA, HDR 파일의 Thumbnail 미지원으로 변경 (추후 지원 예정이며 프리뷰는 동작함) - 인스펙터 윈도우에서 Container 이름 변경시 하이어라키 윈도우에 적용 안되는 문제 수정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