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누리-VR Window용 설치파일
임시제목 | 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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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공통] * Danuri-VR 64비트 버전으로 배포 * C# Script 지원 * 저작도구 버전 업데이트시 [Script]-[Create C# Solution] 메뉴를 선택하여 솔루션 재생성 필요 [엔진] * 카메라 직교투영 옵션 추가 * 기타 64비트 버그 수정 * Post Effect CSPlayer에서 제대로 나오지 않던 문제 수정 * 텍스처 애니메이션 프리로드 기능 추가 (2D 애니메이션 전환될 때마다 렉걸리는 문제 해결) * Player 관련 오류 수정 - 카메라, gizmo, 마우스 이벤트 관련 [C# 스크립트] * TextureVideo C# Script API * LoadPrefab C# Script API 추가 * GetWorldContainer C# Script API 추가 * 마우스 스크립트 메시지 및 API 구현 * 키보드 스크립트 메시지 및 API 구현 * 게임화면 제어관련 API 구현 * GetPickedObject() 버그수정 * CLIInterface::ComponentBase::IsEqual() 비교 함수 추가 * CLInterface::ComponentBase::GetChildCount() 자식 개수 가져오는 함수 추가 * C# Script에서 Container 는 동적할당 하지 않아도 사용가능 (개념적으로 uid를 연결하기때문에 레퍼런스로 취급, new로 했다면 상관없음) - Array에 대한 동적할당은 생성자에서 하시면 됩니다 [저작도구] * C# 스크립트 관련 메뉴 추가 * C# 솔루션 사용 편의를 위해 프로젝트 생성 시 DefaultScript 생성 * fani 파일 클릭 시 폴더 내에 동일 이름의 ffbx가 없으면 강제종료되는 문제 수정 * 스크립트 빌드 후 저작도구로 왔을 시 Insperctor 갱신하도록 변경 * Inspector에서 Boolean 속성 표현을 ComboBox에서 CheckBox로 변경 * 드래그로 Transform 값을 변경하던 부분을 해당 박스에 마우스캡쳐가 활성화 됬을때만 변경되도록 수정 * 스크립트의 배열 표시 UI와 수정 기능 추가 * 스크립트의 커스텀 클래스 변수 표시 UI와 수정 기능 추가 * 최근에 빌드한 scriptDll 조건에 맞게 디버그 혹은 릴리즈용 플레이어가 실행되도록 변경 * 시작 해상도 커스텀 기능 추가 - 해상도를 'Custom'으로 변경한 뒤 원하는 설정을 입력하면 됩니다. * 스크립트 컴포넌트 내용 변경 중 저장을 하거나 스크립트가 수정됬을 시 종료되던 현상 수정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