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누리-VR Window용 설치파일
임시제목 | 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
||||||||
7월 26일 엔진버전 적용한 저작도구 설치파일입니다. 어제 버전 (7월 25일, 오늘 오전에 올림)을 다시 정리한 버전입니다. 이 버전 받으신 분은 다시 받아 주세요.
* 엔진 - 최적화를 위한 렌더링 파이프라인 수정 (FrameAnimate전에 컬링) - 스테레오 렌더링 보완 - 스테레오 포스트 이펙트 문제 수정 - 프리팹 로딩 관련 UID 생성 로직 수정 - 플레이어 애니메이션 문제 수정 - 애니메이션 관련 정책 변경 및 관련 로직 수정 - D3D 레퍼런스 카운트 체크 및 디버그 툴 추가 - 최적화를 위한 렌더링 파이프라인 수정 (FrameAnimate전에 컬링) - 스테레오 렌더링 보완 - 스테레오 포스트 이펙트 문제 수정 - 프리팹 로딩 관련 UID 생성 로직 수정 - 플레이어 애니메이션 문제 수정 - 애니메이션 관련 정책 변경 및 관련 로직 수정 - D3D 레퍼런스 카운트 체크 및 디버그 툴 추가 - E# 릴리즈 버젼에서의 오동작 수정 (컨텐츠 관련) - FBX 애니메이션 시작 포지션 변경 - HMD 오류 조정
* 저작도구 - 런처에 표시되는 프로젝트 목록 중 존재하지 않는 프로젝트를 제거 - 런처에서 새로운 프로젝트 또는 기존 프로젝트 열대 저작도구 메인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는 버그 수정 - 인스펙터 윈도우 표시되는 PropertyGroup의 펼침 여부를 씬에 저장 - 인스펙터 윈도우의 Texture 속성에 지정된 텍스처(아틀라스)의 Thumbnail 표시 - 인스펙터 윈도우 Texture 속성에 설정된 아틀라스가 정상적으로 나오게 수정 - 애니메이션 에디터에서 DiffuseTexture Layer의 Key 속성 중 Path에 설정된 텍스처 Thumbnail 표시(아틀라스 설정은 추후 지원) - 이미지 프리뷰에서 간단한 이미지 정보 표시 - 엔진에서 FBX의 AnimationPlay 속성 제거로 저작도구의 씬 윈도우에서 FBX Animation이 플레이 되지 않으며, 프리뷰 윈도우에서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FBX 애니메이션 플레이 확인 가능 (추후 기능 추가를 통해 씬 윈도우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 제공 예정)
|